이스라엘에서 사업을 하거나 이스라엘 시장에 진출하는 것에 대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장 분석과 연구를 통해 시장과 움직임, 특징, 장벽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연구는 이스라엘 시장 진입의 실현 가능성을 검토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그에 따라 맞춤형 전략 진입 계획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 시장에 대해 구체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습니까? 이스라엘 시장에 대한 적절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출하고 싶으신가요? 이스라엘의 사업 기회보다 더 많은 장벽과 한계를 만날까요? 우리는 이스라엘의 시장 분석 및 조사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분석 및 연구는 정성적 및 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섹터, 산업, 고객의 또는 시장의 특정 세그먼트에 대한 검사를 수행합니다. 이 연구에서 수집된 정보는 비즈니스 환경, 이스라엘 시장에서의 고객 위치, 기회, 비즈니스 및 법적 장벽에 대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질문들에 답을 드립니다. – 예시

  1. 관련 시장/부문의 규모는 얼마입니까?
  2. 시장/섹터의 현재 및 미래 성장률은 얼마입니까?
  3. 시장의 성격과 구조는 어떻습니까?
  4. 타겟 고객은 누구입니까?
  5. 유사 제품 또는 대체 제품/서비스가 시장에 존재합니까?
  6. 제품/서비스의 가격과 판매 조건은 어떻습니까?
  7. 시장에서 활동하는 국내 및 글로벌 경쟁업체는 누구입니까?
  8. 특정 시장 또는 섹터의 유통 및 판매 구조는 어떻습니까?
  9. 주요 유통 및 판매 채널은 무엇입니까?
  10. 규제 및 물류 요구사항과 장벽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질문 및 기타 질의에 답변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 고객 연구 - 연구 및 분석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 연구, 다양한 시장에서의 활동, 제품/서비스 및 이스라엘 시장에서의 의도를 조사합니다.
  • 연구 질문 - 이 단계에서 고객과 함께 조사에서 어떤 질문이 검토될 것인지를 준비합니다.
  • 데이터 수집 - 동일 맥락에서 우리는 주로 제3자의 통계 정보, 데이터베이스, 다양한 보고서, 출판물, 기사, 인터뷰 및 관련연구 같은 2차 연구 데이터를 찾아 분석합니다.
  • 인터뷰 & 미팅 - 보다 심도 있는 이해를 위해 관련 시장 또는 업계의 주요 인사, 고객, 총판 및 경쟁업체와의 미팅 및 인터뷰와 같은 주요 조사 활동을 수행합니다.
  • 관찰 및 현장 방문 - 인터뷰 및 데이터 수집을 넘어서 다양한 장소를 물리적으로 방문하여 관찰해야만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경쟁업체 및 기타 참가자의 시장 운영 방식을 문서화하고 사진화합니다.
  • 데이터 확인 - 서로 다른 소스의 모든 데이터가 수집 및 준비되면 정보를 교차 확인 및 검증하여 앞에서 정의한바에 따라 다양한 질문에 답을 낼 수 있도록 합니다.

이스라엘 시장 분석과 연구의 결과는 시장에 관한 조사 결과와 고객 본래의도에 부합하는 이스라엘 시장에서의 행동 계획에 대한 조언와 데이터, 통계, 그래프, 이미지 그리고 권고사항을 포함하는 상세한 보고서로 고객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K코이스라는 이스라엘에서 국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시장조사 및 분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주제들의 연구와 분석은 기초적인 방법으로 조사할 수 있지고, 또한 특정한 주제들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이스라엘 시장 전략 계획을 기꺼이 지원하고 조언해 드리겠습니다.

이스라엘에 시장 분석과 연구가 필요합니까?

02-747-9443으로 전화주시거나, 이메일 혹은 아래 양식을 통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